본문 바로가기

Excel,PPT,Word

PPT & EXCEL 연동

728x90
반응형

나는 일할 때 ppt와 excel을 제일 많이 사용한다.

 

연동 시에 꼭 필요한 과정!

 

 

 

파워포인트에 엑셀 표 연동

 

엑셀 표 서식을 그대로 유지한 상태에서 파워포인트에 붙여넣기 하면 데이터의 서식이 바뀌어도 업데이트 되므로 유용하게 쓸 수 있다.

 

1. 엑셀표 복사하기

 

2. 파워포인트에서 [홈]탭-[클립보드]그룹-[붙여넣기]-[선택하여 붙여넣기]를 클릭

 

3. [선택하여 붙여넣기]가 나타나면 [형식]에서 [Microsoft Excel 워크시트 개체]클릭

 

4. [연결하여 붙여넣기]를 클릭

 

5. [확인]클릭

 

6. 업데이트가 되지 않으면 파워포인트에서 붙여넣은 표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연결 업데이트]클릭

 

'Excel,PPT,Wor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데이터 유효성 검사로 한글/영문 모드 설정하기  (0) 2023.09.24
개발 도구 탭 표시하기 및 매크로 보안 설정하기  (0) 2023.09.17
데이터 정렬 순서  (0) 2023.09.11
PPT  (0) 2023.08.31
PPT 단축키  (0) 2023.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