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eces-writing,pictures,cartoons etc

0250-표식-

728x90
반응형

 

 

배추흰나비는 그 자체로 신비한 존재였다. 


이 작은 생명체는 달콤한 향기를 맡는 순간, 날개 끝에 '0250'이라는 미스터리한 표식이 나타나는 특징을 가지고 있었다. 


이 현상은 과학자들조차도 설명할 수 없는 일이었다. 


그런데 더욱 놀라운 것은 이 나비가 특정한 조건 하에 2km 떨어진 성당의 첨탑에 비치는 형상 하나와 연결되어 있다는 사실이었다.

어느 평화로운 마을에, 오랜 세월 동안 버려져 있던 오래된 성당이 있었다. 


성당의 첨탑은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이 마을을 내려다보며, 마을 사람들에게는 신성하면서도 조금은 불길한 존재로 여겨졌다. 


그러던 어느 날, 마을에 새로 이사 온 한 식물학자가 이 배추흰나비의 특별한 능력을 발견했다.

그 식물학자는 특별한 향기를 가진 꽃을 연구하던 중, 우연히 배추흰나비가 그 꽃의 향기를 맡고 날개에 '0250'이라는 표식이 나타나는 것을 목격했다. 


식물학자는 이 현상에 매료되어, 나비와 성당 사이의 관계를 탐구하기 시작했다.

그는 발견했다.


 '0250' 표식이 나타난 배추흰나비가 성당을 향해 날아가면, 성당의 첨탑에 비치는 형상이 나타났다. 


이 형상은 마치 고대 문자나 상징처럼 보였지만, 그 의미를 아는 이는 아무도 없었다. 


식물학자는 이 현상이 단순한 우연이 아니라, 어떤 특별한 메시지를 담고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다.

마을 사람들과 함께, 그는 성당 첨탑에 비치는 형상을 더 자세히 관찰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날이 갈수록 형상이 조금씩 변화하는 것을 발견했고, 그 변화가 배추흰나비의 행동과 관련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이 신비한 현상은 곧 마을 사람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었고, 멀리 떨어진 곳에서도 이 이야기를 듣고 사람들이 마을을 방문하기 시작했다.


식물학자와 마을 사람들은 성당의 비밀을 풀기 위해 함께 노력했다. 


그들은 옛 문서를 뒤지고, 고고학자들과 함께 연구를 진행했다. 


결국, 그들은 '0250'이라는 숫자와 첨탑에 비치는 형상이 고대에 성당을 지은 사람들이 남긴 메시지라는 것을 발견했다. 


이 메시지는 인간이 넘어서는 안되는 자연의 제한선을 담고 있었다.


또한 -0250-라는 하단의 선은 자주빛 글씨로 기록되어 있었다.


유채꽃-물가-철문-노인

배추흰나비는 마치 이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선택된 전령 같았다.


불규칙한 그리고 울퉁불퉁한 길 위로 여자와 남자 그리고 아이들이 여러겹을 합쳐서 만든 이상한 옷가지를 두르며 왼발, 오른발 순서대로 행렬을 이어가기 시작했다.